Home > News > 중국 경제, 한 달 괜찮다고 ‘봄’은 아니다

중국 경제, 한 달 괜찮다고 ‘봄’은 아니다

2024-11-18 15:43:45

교통 발전과 물류 증가에 따라 활동 범위 확대로 동물과의 접촉 역시 늘어났다.

가수 지드래곤이 9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정보기술) 전시회 ‘CES 2024에 참석해 삼성전자 부스를 살펴보고 있다.LG 스타일러 슈케이스 등도 유심히 살펴봤다.

중국 경제, 한 달 괜찮다고 ‘봄’은 아니다

LG전자 부스에서는 미래 모빌리티 콘셉트 제품인 ‘알파블을 직접 탑승해 체험했다.지드래곤은 ‘어떤 부스가 가장 인상적이냐는 질문에 아직 둘러보는 중인데 한 군데만 고르면 안 될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다.이후 SK 부스를 방문한 지드래곤은 AI를 배우러 왔다고 말했다.

중국 경제, 한 달 괜찮다고 ‘봄’은 아니다

지드래곤은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정보기술) 전시회 ‘CES 2024를 방문해 여러 한국 기업들의 전시장을 찾아 관람했다.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

중국 경제, 한 달 괜찮다고 ‘봄’은 아니다

지드래곤의 이번 CES 방문은 마약 혐의를 벗고 난 후 첫 공식 일정이라 더욱 화제가 됐다.

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인공지능(AI)·메타버스 기업으로 알려져 있어져 있어.지름 7㎞에 이르는 옥사곤에는 글로벌 기업 연구소와 공장 등이 들어선다.

부산시는 최근 해상도시 사업의 첫 단추를 끼웠다이 정책은 흑사병이 사라진 뒤에도 400여년간 지속되면서 자연스레 전 사회가 유대인 차별을 당연하게 생각하게 됐다.

의학이 지속 발전하여 인류 평균 수명이 크게 늘어난 이 시대에 어째서 신종 감염병이 더 자주 발생하는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조만간 코로나19 팬데믹이 종식되더라도 스마트 첨단 병원으로의 변화는 지속될 것이기에 과거와는 다른 의료 환경이 도래할 것이다.






Copyright © Powered by     |    오토코노코 마이너 갤러리|중국 경제, 한 달 괜찮다고 ‘봄’은 아니다    |    sitemap

기막힌 문재인 발언, 수능 한국사에 답 있다한국 후려친 중국의 첨단 기술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북핵, 금융시장 영향은3년째 유예만 했는데…소식없는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완화“슬슬 엔화예금 가입해볼까?”…6월 엔화예금 14조 '최고'문학관은 ‘역사의 허파’美금리·中둔화 악재…홍콩 퇴직연금, 상반기 이익분 모두 손실[속보]7월 수출 13.9%↑…10개월 연속 증가내게 불리하면 ‘가짜뉴스’?정상외교는 최고의 외교자산…복합위기 시대 넘어서야"美 국채 매도세, 펀더멘털보다는 공포감 때문""美 휘발유 가격, 몇 주간 하락세 지속 전망""美 지표 부진에 따른 달러 하락은 일시적""美 국채 매도세, 펀더멘털보다는 공포감 때문"또 가짜뉴스…김의겸 의원은 언론인 출신이 맞나'전,란' 빛나는 주역들NYT "美 국채금리 급등에 국가부채 우려 커져"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4대 리스크 해소"…김병환號 '티메프'가 첫 시험대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포스코강판(058430) 3Q16 Review통계 조작과 '그들만의 나라'[오전 주요 국제금융뉴스] (5일)못 이룬 히말라야 꿈, 바우길 370㎞로 풀다[이스라엘-하마스 戰] 시차에 엮인 亞시장…부담·혼란 가중구름 타고 하늘로 떠나는 날02. 미 9월 CPI 전월대비 0.2%↑…끈질긴 인플레 시사(종합)하이비젼시스템(126700) 2Q24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 지속 추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