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ISA 납입 및 비과세한도 상향.
대표적인 게 지하철 무임승차다.2045년이면 전 국민의 37%가 노인이 돼 일본(36.
서울·부산·대구·인천·광주·대전에서 노인 등의 무임승차 손실액은 6300억원(2019년)이었다.노인 인구의 급증은 재정 부담 악화를 뜻한다인구 구조로 보면 향후 10년간 세계 주요 15개국 중 절반의 생산가능인구가 줄어드는 가운데 미국은 5% 증가하고 중국은 9% 감소할 전망이다.
석탄 등 에너지의 대외 의존도가 높은 중국은 확고한 에너지 자립체제를 갖춘 미국에 비해 불리하다.우리는 무엇보다 대외 환경변화에 당당히 대처해 나갈 경제·안보 역량을 키워야 한다.
올 4월 최대인구국 인도로 바뀔 것 중국 성장세 둔화는 한국에 큰 부담 ‘영구적 위기 경고 나오는 지금이 경제 체질 개선과 체력강화의 적기선데이칼럼 최근 ‘피크 차이나(Peak China·정점 중국) 이슈가 화두다.
중국 성장세 둔화는 한국 경제에 큰 부담이다.미국이 일본 재무장을 지지하는 건 국제정세의 변화 때문입니다.
그런데 지난달 사실상 공격에 해당되는 ‘반격능력을 갖추겠다는 내용의 국가안보전략을 발표했습니다.일본이 ‘도발원점타격이라는 반격능력을 강조하는 건 북한의 미사일을 겨냥한 것입니다.
미사일 발사징후가 있을 경우 먼저 타격하겠다는 ‘사실상 선제공격입니다.이번 정상회담은 국제정치사의 큰 전환점입니다.
Copyright © Powered by | 오토코노코 마이너 갤러리|北 도발에도…文 해수부, 6.5조 대북사업 구상했다 | sitemap